POE :: [3.15 대비] 톡식 (맹독성 비) 레이더 스타터

목차

A. 소개
B. 패시브
C. 젬 세팅
D. 액트
E. 장비
F. 빌드업
G. 제작법
H. 참고

 

A. 소개

 

▲ 3.14 플레이 & 가이드 영상, Youtube, Zizaran

 

1. 소개

1) 검증된 성능: 모든 엔드게임 보스, 끔찍한 영역, 16T 5환영 모두 커버 가능

2) 쾌적한 플레이

a. 레이더 어센던시: 매우 빠른 동작 속도 + 상시 차원 능력

b. 맵모드 일절 가리지 않음

3) 안정적인 생존력: 곡차곡 + 바람의 무희 + 레이더 전직 노드 4종

4) 정형화된 계단식 빌드업: 무작정 따라하기 가능 + 현타 오는 구간 없음

 

2. 레이더/데드아이/패파 톡식 비교

1) 레이더: 스타터로서 베스트 옵션. 장비 및 세팅과 상관없이 상시 최적의 퍼포먼스를 보임

→ (3.15) 여전히 빠르겠지만 이제는 다시 패파가 더 나을 수도

2) 데드아이: 낮은 레벨의 장비에서 보스딜을 뽑는 데에 최적. 다만 세 전직 중 유일하게 원소 상태 이상 면역이 없어 플라스크 세팅 등에서 QOL이 떨어짐

3) 패파: 장비/플라스크 세팅을 마친 후 엔드게임에서 가장 뛰어난 편의성을 보임

 

 

POE :: [3.14] 톡식 (맹독성 비) 패스파인더 스타터

A. 소개 ▲ 3.13 vs 3.14 맹독성 비 너프 여부 검증 영상, Youtube, Dooministry 1. 소개 1) 검증된 성능: 모든 엔드게임 보스, 끔찍한 영역, 16T 5환영 모두 커버 가능 → 특히 패스파인더의 플라스크 지속 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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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POB: pastebin.com/Nx2vwNWX

 

4. 빌드 히스토리

1) 3.13 의식 

: 레이더 어센던시가 대폭 버프

2) 3.14 결전 

① 맹독성 비의 AOE 매커니즘이 변경됨:

a. 극초반 성능은 버프, 최종 엔드게임 단일딜 천장은 너프

∵ 효과 범위 및 화살 추가 옵션의 효율 감소

b. 빌드업 측면에서는 예전처럼 효과 범위도 화살/투사체 추가도 최대한 챙기면 됨

② 육체와 돌 오라의 마나 점유 수치 증가: 오라 구성을 변경함

③ 비-집중 유지 스킬의 마나 소모 감소 옵션 수치 너프

└마나 이슈에 대해 이하 3가지 중 하나를 택해야 함:

a. 엔드게임까지 인내의 마나 플라스크 계속 사용

b. 고레벨 명상 오라 사용

c. 고유 주얼 2개를 더 사용해서 마나 소모를 예전처럼 0으로 만들기

3) 3.15 탐험

*요약: 느려짐 + 엔드게임 장비 세팅에 너프

 전직 노드 맹공 효과 증가 삭제 → 최종 동작 속도 10% 가량 너프

② 이동 속도 노드 일부가 원소 피해 노드로 대체 → 이속 더 느려짐

③ 지속 카오스 피해 배율 옵션이 접두어에서 접미어로 변경 → 신국민활 제작법을 못쓰게 됨

④ 지속 피해 배율 관련 군 주얼 전반 너프 → 중형 군 주얼 파워가 떨어질 것

+ 이제 플라스크에서 동결 제거는 꼭 챙겨야 함

 

 

 

POE :: [3.14] 3.13 → 3.14 톡식 (맹독성 비) 매커니즘 변경 정리

TL;DR 1. 여러 유저들이 토론 및 실험을 진행하였으나, 일치된 결론은 현재까진 없음. 중론을 취합하면 아래와 같음: 2. 효과 범위: 높을수록 광역딜 및 단일딜 양쪽에 모두 유리하나, 단일딜을 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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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 패시브

 

1. 패시브 트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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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액트 구간 → ② 매핑 진입 → ③ 엔드게임 (군 주얼 세팅)

2. 전직 노드: 

1) 신속한 공격: 딜 노드 (상시 맹공)

2) 석영 주입: 생존 노드 (상시 차원 능력)

3) 장막의 화신: 생존 노드 (상시 원소 상태이상 면역)

4) 추적의 화신: 딜 & 생존 노드 (맹공 효과 & 회피 UP)

 

*전직 노드 다른 선택지들:

 

POE :: [3.13] 톡식 (맹독성 비) 레이더 세팅

A. 소개 ▲ 엔드게임 보스킬 및 매핑 영상, Youtube, FastAF 1. 소개 1) 패스파인더가 주류인 레인저 계열 톡식을 레이더로 플레이 2) 맹공/차원 능력/격분 충전 3방향의 전직 노드를 이용 → 플레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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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판테온/도적

1) 주요신: 루나리스 (보스전: 솔라리스)

2) 보조신: 랄라케쉬 (사이러스: 샤카리, 미궁: 리슬라사)

3) 도적: 올킬 

 

C. 젬 세팅

 

1. 젬 세팅 

1) 활 6L: 맹독성 비 - 공허 조작 - 포악한 투사체 - 고통 격화 - 신기루 궁수 - 효력 보조

2) 갑옷 6L: CWDT(17) - 강철 피부(19) - 바알 가속 - 바알 은총 - 지속시간 증가 - 번개 골렘 소환(17) 

3) 투구 4L: 악의 - 명상(n) - 활력(n) - 공포의 깃발

4) 장갑 4L: 위축(n) - 시전 속도 증가 - 주문 토템 - 다중 토템

5) 장화 4L: 질주 - 점멸 화살 - 새로운 활력 - 향상 보조(3+)

 

2. 세팅 설명

2-1. 약어 

1) CWDT = 피격 시 시전 보조

2) (숫자) = 젬 레벨, (n) = 마나 여건 되는대로 젬 레벨 업

2-2. 활용 

1) 활 세팅

① 국민활* 구비 후 젬 세팅 아래와 같이 변경

*장착된 젬 레벨 +1 및 장착된 보조 젬 레벨 +2 옵션 포함한 잡목림 활

② 최종 세팅: 강화 보조(3+) + 신기루 궁수 or 효력 보조 택1/스왑

a. 신기루 궁수 = 매핑용 

b. 효력 보조 = 보스용

2) 갑옷 세팅

① 중요도 순으로 나열됨

 바알 가속/은총의 활용:

① 오라로는 사용 안함. 바알 스킬만 보스전 등에서 버프기로 사용 

② 같은 링크에 있는 CWDT와는 무관함. 지속시간 증가 보조 효과만 같이 받음

3) 투구 세팅

1) 명상/활력 젬 레벨: 각각 10 레벨 전후로, 본인 마나 허용 한도 내에서 조절

2) 오라 최종 세팅: 4오라 + 1위상 (명상 와쳐로 톡식 마나 소모 0으로 만든 후)

① 오라: 악의 - 명상(1) - 활력(n) - 공포의 깃발

 위상: 거미의 위상

3) 관대함 보조의 활용: 공포의 깃발관대함 보조를 연결하면 효율 GOOD

└관대함 보조는 오라 효과를 증가시키지만 플레이어는 오라 효과를 받을 수 없게 함 → 따라서 보통은 소환수 빌드에서만 활용함. BUT 본 빌드에서는 공포의 깃발의 꿰뚫기 버프 효과는 안쓰고 주변 적 정확도 감폭만 방어적으로 활용하므로 → 손해 없이 방어 효과만 뻥튀기 시킬 수 있음

4) 오라 추가: 극한으로 세팅하면 공포의 깃발/활력 대신 35% 점유 오라를 추가 가능

① 조건: 계몽 보조(4) + [악의의 점유 #% 감소] 옵션 1개 이상 (투구 or 목걸이)

② 추가할 오라: 육체와 돌 or 원격 기폭 장치 소환

4) 그 외: 취향에 따라 비 필수 젬 (예: 점멸 화살, 향상 보조 등) 대신 이하 사용 가능

① 이동기: 위상 질주, 공격 속도 증가 보조 (점멸 화살에 연결), 연막 지뢰

② 유틸기: 피의 격노

 

3. 각성/대체 퀄리티

1) 각성 젬: 고통 격화 보조, 공허 조작 보조, 포악한 투사체 보조

2) 대체 퀄리티 젬

① 기묘한: CWDT, 강철피부, 공포의 깃발, 신기루 궁수, 악의, 번개 골렘 소환, 효력 보조

② 상이한: 활력

③ 환영의: 맹독성 비

 

D. 액트

 

* 아이템 레벨별 최대 홈 개수

1) 2홈: 1레벨 (액트1~2)

2) 3홈: 2레벨 이상 (액트1~2)

3) 4홈: 25레벨 이상 (액트 3~4) 

4) 5홈: 35레벨 이상 (액트 4~5) 

5) 6홈: 50레벨 이상 (액트 6~7)

 

1. 액트1

1) 특이 사항 

① 필요 3링: 초-초-초

② 전직 시험: 1-1. 수용소 하층

③ 수은 플라스크 보상 수령 (자비로운 임무 퀘스트) 

2) 젬 보상/구매

출처 가격 퀘스트
관통 보조(1)     황혼의 해안
부식성 화살(1) 보상(타클레이)   눈 앞의 적
맹공 보조(1) 보상(네사)   자비로운 임무
신기루 궁수 보조(1) 구매(네사) 감정 주문서
출혈 확률 보조(1) 구매(네사) 감정 주문서 자비로운 임무
파편 쇠뇌(4) 보상(타클레이)   로아 알 깨트리기
질주(4) 보상(타클레이)  
공허 조작 보조(8) 보상(네사)   감금된 덩치
힘줄 절단 보조(8) 구매(네사) 진화의 오브
점멸 화살(10) 보상(타클레이)  
맹독성 비(12) 보상(네사)   사이렌의 마침곡

3) 젬 세팅 

① 1레벨: 부식성 화살 - 관통 보조* 

*맹독성 비 획득 후에도 부식성 화살 잡몹 처리용으로 병행해서 사용 가능. 관통 보조 잠시 킵했다가 부식성 화살 - 관통 보조 - 남는 보조 젬 연결해서 사용

② 4레벨

a. 부식성 화살 - 맹공- 신기루 궁수

b. 파편 쇠뇌 - 출혈 확률 보조

c. 질주

③ 8레벨 

a. 부식성 화살 - 신기루 궁수 - 공허 조작

b. 파편 쇠뇌 - 출혈 확률 보조 - 힘줄 절단

c. 질주

④ 10-12레벨: 부식성 화살 졸업 

a. 맹독성 비 - 신기루 궁수 - 공허 조작

b. 파편 쇠뇌 - 출혈 확률 보조 - 힘줄 절단

c. 질주 / 점멸 화살

2. 액트2

1) 특이 사항

 전직 시험: 1-2. 죄악의 방 2층, 1-3. 지하실 1층

② 도적: 올킬

③ 수은 플라스크 보상 수령 (거대한 백색 야수 퀘스트) 

2) 젬 보상/구매 

출처 가격 퀘스트
고통의 전령(16) 보상(그루스트)   검은 침략자
포악한 투사체 보조(18) 보상(실크)   예리하고 잔인한
공격 속도 증가 보조(18) 구매(이이나) 변화의 오브

3) 젬 세팅 

① 16레벨 

a. 맹독성 비 - 신기루 궁수 - 공허 조작

b. 파편 쇠뇌 - 출혈 확률 보조 - 힘줄 절단

c. 질주 / 점멸 화살

d. 고통의 전령

② 18레벨

a. 맹독성 비 - 신기루 궁수 - 공허 조작 (-포악한 투사체)

b. 파편 쇠뇌 - 출혈 확률 보조 - 힘줄 절단

c. 질주 / 점멸 화살 - 공격 속도 증가

d. 고통의 전령

3. 액트3

1) 특이 사항

① 4링크템 드랍 시작

② 전직 시험: 1-4. 화장터, 1-5. 지하 묘지, 1-6. 황실 정원

③ 도서관퀘 진행함

2) 젬 보상/구매 

출처 가격 퀘스트
절망(24) 보상(마라모아)   떠나 보낸 연인
(아무거나) 보상(마라모아)   오른팔 잘라내기
새로운 활력 보조(31) 보상(시오사)   운명의 흔적
주문 토템 보조(8) 구매(시오사) 진화의 오브
위축(10) 구매(시오사) 진화의 오브
악의(24) 구매(시오사) 변화의 오브
고통 격화 보조(31) 구매(시오사) 기회의 오브

3) 젬 세팅 

① 24레벨 

a. 맹독성 비 - 신기루 궁수 - 공허 조작 - 포악한 투사체

b. 파편 쇠뇌 - 출혈 확률 보조 - 힘줄 절단

c. 질주 / 점멸 화살 - 공격 속도 증가

d. 고통의 전령

e. 절망

② 28-31레벨: 고통의 전령 & 파편 쇠뇌 졸업

a. 맹독성 비 - 신기루 궁수 - 공허 조작 - 포악한 투사체 (-고통 격화)

b. 위축 - 주문 토템 보조

c. 질주 - 새로운 활력

d. 점멸 화살 -공격 속도 증가

e. 절망 / 악의

4. 액트4

1) 특이 사항: 5링크템 드랍 시작

2) 젬 보상/구매 

출처 가격 퀘스트
번개 골렘 소환(34) 보상(오연)   봉인 해제
위상 질주(34) 구매(페테루스와 반야) 기회의 오브
(아무거나) 보상(디알라)   영원한 악몽

3) 젬 세팅 

① 34-38레벨

a. 맹독성 비 - 신기루 궁수 - 공허 조작 - 포악한 투사체 -고통 격화

b. 위축 - 주문 토템 보조

c. 질주 - 새로운 활력 - 위상 질주

d. 점멸 화살 -공격 속도 증가

e. 절망 / 악의 / 번개 골렘 소환(5)

5. 액트5

1) 특이 사항: 없음

2) 젬 보상/구매: 없음

3) 젬 세팅: 동일 

6. 액트6

1) 특이 사항

① 모든 젬 구매 가능 (사라진 은총 퀘스트)

② 전직 시험: 2-1. 수용소 하층

2) 젬 보상/구매: 보상 없음. 최종 젬 세팅대로 구매

3) 젬 세팅

① 4L: 맹독성 비 - 공허 조작 - 포악한 투사체 - 신기루 궁수

② 4L: CWDT(1) - 불멸의 외침(3) - 지속시간 증가 - 번개 골렘 소환(3)

 4L: 악의 - 명상(n) - 활력(n) - 공포의 깃발

 4L: 위축 - 시전 속도 증가 - 주문 토템 - 다중 토템

 4L: 질주 - 점멸 화살 - 새로운 활력 - 위상 질주

7. 액트7 - 전직 시험: 2-2. 지하실, 2-3. 죄악의 방 2층

8. 액트8 - 전직 시험: 3-1. 목욕탕

9. 액트9 - 전직 시험: 3-2. 터널

10.액트10

① 전직 시험: 3-3. 납골당

② 석영 플라스크 보상 수령

 

E. 장비

*스타터로 육성 시: 생명력/저항 붙은 아무 레어템이나 되는대로 쓰다가 이하 권장 장비로 업그레이드

*모든 레어템은 회피 베이스가 베스트

 

1. 무기: 활 + 화살통

1-1. 활: 순서대로 빌드업

1) 4L 화살비

2) 호저활: 호저 카드 6장 

→ 카드 교환해서 얻은 노말 6링 활 + 악을 쓰는 불안의 에센스 + 크래프팅*

*크래프팅 시: 빈 접두어가 빈 접미어보다 좋음

① 접두: [지속 카오스 피해 배율 #%] > [지속 피해 배율 #%] 

② 접미: [공격 속도 #% 증가] > [카오스 피해 #% 증가]

2) 3젬렙활: 이하 3유효옵 포함 (직작 or 구매)

① [장착된 젬 레벨 +1]

② [장착된 활 젬 레벨 +2]

 [지속 카오스 피해 배율 (31-35)%] 크래프팅

3) 톡식 국민활: 이하 5유효옵 포함 (직작 or 구매)

① 접두어

a. [장착된 젬 레벨 +1]

b. [지속 카오스 피해 배율 (44-48)%] → (3.15) 접미어로 변경됨

c. [장착된 보조 스킬 젬 레벨 +2] 크래프팅

② 접미어

a. [지속 피해 배율 (31-35)%]

b. [공격 속도 #% 증가] 크래프팅

4) 결합활: 국민활 + 결합 고정 옵션 (이하 택1)

① [장착된 보조 젬 레벨 +1]

② [활 공격 시 화살 1개 추가 발사]

③ [(카오스) 피해 #% 증가]

④ [장착된 카오스/민첩/지능 젬 퀄리티 #%]

⑤ [자신이 처치한 적이 #%의 확률로 폭발하여, 최대 생명력의 1/10을 물리 피해로 줌]

1-2. 화살통: 순서대로 빌드업

1) 말로니의 해질녘 (or 하이리의 이빨)

2) 레어 화살통

① 베이스: a>b

a. 포대 화살통 (토템 설치 속도)

b. 가벼운 화살통 (민첩)

② 옵션

a. 기본: 생명력/저항 +[공격 속도 #% 증가] 접미어 크래프팅

b. 베스트: i>ii

i. [공격 스킬의 지속 카오스 피해 배율 #%] 접미어 (사냥꾼)

ii. [공격 스킬의 지속 피해 배율 #%] 접미어

c. 유효옵: i>ii

i. [효과 범위 #% 증가] 접두어 (전쟁군주) 

ii. [활 공격 시 화살 1개 추가 발사] 접두어 (전쟁군주)

2. 투구: 순서대로 빌드업

1) 스타콘자의 머리

2) (선택) 드보토의 헌신

3) 레어 투구

① 베이스: 사자 가죽모

② 옵션

a. 기본: 생명력/저항

b. 베스트: [주변 적의 카오스 저항 -9%] 접미어 (사냥꾼)

c. 유효옵

i. [마나 최대치 #] 접두어

ii. [효과 범위 #% 증가] 접두어 크래프팅

*인챈트: [맹독성 비가 화살 1개 추가 발사] 

→ 대체제: [맹독성 비가 주는 피해 #% 증가]

3. 갑옷: 순서대로 빌드업

1) (선택) 체루빔의 악행

2) 시체 상인 ← 3.14 이후 효과 범위의 중요도가 낮아져, 티어가 내려감

3) 킨츠키 ← (위와 동일 이유) 티어가 올라감 

*최종 업그레이드: [피해 #% 증가] 타락 고정 옵션

4. 장갑: 레어 장갑

1) 베이스: ①>②>③

① 약제상의 장갑 (지속 피해) ← 베스트

② 움켜쥔 장갑 (투사체 공격 피해)

③ 송아지 가죽 장갑 (회피)

2) 옵션

① 기본: 생명력/저항

② 베스트: a>d

a. [지속 카오스 피해 배율 #%] 접미어 (사냥꾼)

b. [마무리 타격] 접미어 (전쟁군주)

c. [공격 속도 #% 증가] 접미어 크래프팅 or 자체 옵션

d. [지속 피해 #% 증가] 접두어 (전쟁군주)

③ 유효옵

a. [마나 최대치 #] 접두어

b. [효과 범위 #% 증가] 접두어 크래프팅

c. [플라스크의 효과를 받는 동안 피해 #% 증가] 접두어 크래프팅

d. [회피 #% 증가], [회피 #] 접두어 크래프팅

5. 장화: 순서대로 빌드업

1) 삼단 공격 

2) 앗지리의 걸음

3) 레어 장화 

① 베이스: 두 가지 색 장화

② 옵션

a. 기본: 이속/생명력/저항 + [스킬 효과 지속시간 #% 증가] 접미어 (엘더) 

b. 베스트: [최근 4초 이내 치명타 명중 시 순풍 획득]

c. 유효옵

i. [회피 #% 증가], [회피 #] 접두어

ii. [마나 최대치 #] 접두어

iii. [처치 시 #%의 확률로 인내 충전 획득] 접두어 (엘더)

iv. [동결 면역] 접두어 크래프팅

*인챈트: 이하 택1

[최근 4초 이내 적을 처치한 경우 공격 및 시전 속도 16% 증가]

 [최근 4초 이내 피격되지 않은 경우 이동 속도 10% 증가]

[최근 4초 이내 주문 피해를 받은 경우 8%의 확률로 주문 적중 완벽회피]

[최근 4초 이내 치명타를 맞은 경우 10%의 확률로 공격 적중 완벽회피]

6. 목걸이: 순서대로 빌드업 

1) 베이스: ①>②>③

① 청금석 목걸이 (지능)

② 마노 목걸이 (지능+힘)

③ 오닉스 목걸이 (모든 능력치)

2) 옵션

① 기본: 생명력/저항

② 베스트

a. [지속 카오스 피해 배율 #%] 접두어 (사냥꾼/엘더)

b. [모든 카오스/민첩 스킬 젬 레벨 +1] (사냥꾼)

③ 유효옵

a. [비-집중 유지 스킬의 총 마나 소모 #] 접두어 크래프팅

b. [지속 피해 배율 #%] 접두어

3) 기폭제: 유독성 기폭제

4) 성유: 타락(진홍/검정/검정)

7. 반지: 순서대로 빌드업

1) 도둑의 고통: 단독 사용 (장착 시 반대측 반지 슬롯 비활성화됨)

2) 레어 반지

① 베이스: 택1

a. 주색 반지 (생명력)

b. 근청석 반지 (카오스 피해)

② 옵션

a. 기본: 생명력/저항

b. 베스트

i. [공격 속도 #% 증가] 접미어

ii. [명중 시 적이 절망 저주에 걸림] 접미어 (사냥꾼 or 탐광)

→ 최종적으로 1개는 필수, 구비 시 불타는 마녀의 술 OUT

c. 유효옵

i. [비-집중 유지 스킬의 총 마나 소모 #] 접두어 크래프팅

ii. [피해 #% 증가] 접두어 크래프팅

iii. [효과 범위 #% 증가] 접두어

iv. [카오스 피해 #% 증가] 접미어 (선망의 에센스 or 크래프팅)

③ 기폭제: 유독성 기폭제

8. 허리띠: 레어 허리띠

1) 베이스: 명계의 조임쇠

2) 옵션

① 기본: 생명력/저항

② 베스트

a. [최대 생명력 #% 증가] 접두어

b. [카오스 피해 #% 증가] 접두어

③ 유효옵

a. [피해 #% 증가] 접두어 크래프팅

b. [자신에게 적용된 플라스크의 효과 #% 증가] 접두어 크래프팅

3) 기폭제: 풍요의 기폭제

4) 인챈트: [플레이어가 위축시킨 적의 모든 저항 -6%]

9. 주얼

9-1. 고유 주얼

1) 정복자의 효율 모조품

2) 희망의 실타래: 아주 넓은 반경

3) (고자본) 기이한 본능

4) (고자본) 감시자의 눈

① [악의의 영향을 받는 동안 지속 피해 배율 #%] → 베스트

② [명상의 영향을 받는 동안 비-집중 유지 스킬의 총 마나 소모 #]

→ 맹독성 비 마나 소모 0 만들 시 필요

5) (결전용) 탁월한 학습 → 2시 or 4시 주얼 슬롯에 장착

9-2. 일반/심연 주얼 

1) 일반 주얼: 2개 이상 사용

① 필수: [생명력 #% 증가] + [활 사용시 공격 속도 #%]

베스트

a. [지속 카오스 피해 배율 #%] 접미어

b. [지속 피해 배율 #%] 접미어

c. [공격 속도 #% 증가]

유효옵

a. [카오스 피해 #% 증가] 접두어

b. [(투사체/범위) 피해 #% 증가] 접미어

c. 힘/지능/저항

2) 심연 주얼: 1개 사용, 허리띠에 장착

① 기본: [생명력 최대치 #] 접두어

② 베스트

a. [양손 무기 사용 시 지속 피해 #% 증가] 접두어

b. [공격 속도 #% 증가]

③ 유효옵

a. [최근 4초 이내 적을 처치한 경우 피해 #% 증가] 접미어

b. [최근 4초 이내 치명타 명중 시 공격 속도 #% 증가]

c. [최근 4초 이내 피해를 받지 않은 경우 이동 속도 #% 증가]

d. 힘/지능/저항

9-3. 군 주얼: 대형 1개 + 중형 2개 사용

1) 대형: [카오스 피해 12% 증가] 베이스, 8구, 1개 사용

① 기본: 잔혹한 손길 + 나머지 2개 [거래소]

② 베스트: 잔혹한 손길 + 사악한 휘장 + 불경한 은총

③ 유효 노드

a. 접두: 사악한 휘장 > 영원히 계속되는 불행 

b. 접미: 불경한 은총 > 형언 불가

2) 중형: ①>②, 2개 사용, 이하 중 선택해서 조합

① [지속 카오스 피해 배율 +4%] 베이스, <5구 

a. 사악한 휘장 + 나머지 1개 [거래소]

b. 유효 노드

i. 영원한 괴로움 ← 1개는 필수

ii. 스치는 죽음 > 부패 연구자 > 생의 흐름 > 노출 치료

[플라스크 효과 지속시간 6% 증가] 베이스, <5구

: 약을 탄 물약 + 잠재력 발산 [거래소]

10. 플라스크

1) 생명력: 부글대는 + 출혈 면역 [거래소]

2) 수은: 연금술사의 + 아드레날린

3) 석영: 연금술사의/풍족한/화학자의 +α

4) 불타는 마녀의 술

→ 업그레이드: 죽어가는 해

5) 스왑용: 비취가 기본, 필요 시 마나 플라스크로 스왑

① 마나: 인내의 +α

a. 소비 마나 감소 and/or 마나 리젠 부족 시

b. 재생 불가 맵

② 비취: 연금술사의/풍족한/화학자의 +α

*플라스크 접미어: 

① 수호 (저주 면역) ← 필수

② 반사신경 (플라스크 효과를 받는 동안 회피 #% 증가)

③ 가속 (플라스크 효과를 받는 동안 공격 속도 #% 증가)

 

F. 빌드업

 

1. 성장 로드맵:

1) 저가 고유템 

① 장신구: 도둑의 고통 [거래소]

② 무기: 화살비 [거래소] + 말로니의 해질녘 [거래소]

③ 방어구: 스타콘자의 머리 [거래소] + 삼단 공격 [거래소]

2) 레어 활 1차 업그레이드 (6링 단궁)

① [호저] 점술 카드 *6장 [거래소] 

② 악을 쓰는 불안의 에센스 [거래소]

or 절규하는 불안의 에센스 *3개 [거래소]

3) 불타는 마녀의 술 [거래소]

4) 시체 상인 [거래소]

5) 레어템 1차 업그레이드: 세 부위에서 [지속 카오스 피해 배율 #%] 챙기기

① 화살통 [거래소]

② 장갑 [거래소]

③ 레어 목걸이 [거래소] + 성유작 (타락: 검정/검정/진홍)

[모든 카오스(or 민첩) 젬 레벨 +1] 목걸이와 비교해서 저렴한 쪽 구매

6) 젬 업그레이드

① 맹독성 비 21렙 젬 [거래소]

② 톡식 보조 젬 퀄작: 7) 이하 업그레이드 진행하면서 여건 될때마다

a. 1순위: 효력 보조, 고통 격화 보조

b. 2순위: 공허 조작 보조, 신기루 궁수 보조

c. 퀄작 불필요: 포악한 투사체 보조

7) 패시브 트리 업그레이드: 군 주얼 & 희망의 실타래

 └둘 중 가격 저렴한 쪽 부터 구매하여 업그레이드

① 군 주얼

a. 대형: 1개 [거래소]

b. 중형: 2개 [거래소1], [거래소2]

희망의 실타래: 아주 넓은 반경 [거래소]

8) 레어템 2차 업그레이드

① 톡식 인챈트 투구 (이하 택1)

a. 레어 투구 [거래소]

└(고자본) [주변 적의 카오스 저항 -9%] [거래소]

b. 스타콘자의 머리 [거래소]

c. 드보토의 헌신 [거래소]

 지카배 1티어 레어 화살통 [거래소]

③ 마무리 타격 레어 장갑 [거래소]

9) 레어 주얼 장착 (생명력 + 활 공격 속도) [거래소]

10) 레어 반지 1차 업그레이드 [거래소]

└공속 + 마나 소모 감소* (최대한 구색 맞추기)

*참고) 이하 3종 모두 갖춰지면 톡식 스킬의 마나 소모를 0으로 만들 수 있음

① 목걸이 + 반지 2개에  [비-집중 유지 스킬의 총 마나 소모 #] 크래프팅

② 정복자의 효율 모조품

③ (고자본) 감시자의 눈: [명상의 영향을 받는 동안 비-집중 유지 스킬의 총 마나 소모 #]

11) 레어 활 2차 업그레이드 (국민활)

*2번 항목 국민활 제작법 참조

*활 업그레이드 후 효력 보조 or 신기루 궁수 보조 젬을 강화 보조(3+) 젬으로 교체

12) 레어 반지 2차 업그레이드 [거래소]

└반지 한쪽에서 [명중 시 적이 절망 저주에 걸림] 옵션 챙기기. 챙긴 후:

불타는 마녀의 술 OUT

② 죽어가는 해 IN  [거래소]

13) 각성 젬 3종: 자본에 따라 1렙 구매 후 직접 젬 렙업 or 5렙 바로 구매 선택

포악한 투사체 보조 (퀄리티 필요 없음)

공허 조작 보조

고통 격화 보조 

14) 고자본 고유 주얼

감시자의 눈: a 사용하다 b로 업그레이드

a. 명상 마나 소모 감소 +α [거래소]

b. (고자본) 악의 지피배 [거래소]

기이한 본능 [거래소]

└장착 위치: 2시 방향 주얼 노드 ('피 흡수자'노드 바로 위에, 피 흡수자 반환하고 주얼칸 찍기)

15) 레어템 최종 업그레이드 (제작 or 완제품 구매)

 사냥꾼 명계의 조임쇠 [거래소] + 심연 주얼 [거래소]

 지카배 + 마무리 타격 레어 장갑

③ 지카배 + 화살 1발 추가 레어 화살통

 젬 레벨 레어 목걸이: 이하 택1 [거래소]

a. 젬 레벨 +2 (민첩/카오스) 사냥꾼 목걸이 [거래소]

b. 젬 레벨 +1 & 지카배 목걸이 [거래소]

16) 레어 활 최종 업그레이드: 고자본 톡식 국민활 (±20엑 필요)

: 중자본 국민활 + ⑥ 접미어3에 [공격 속도 (17-19)%증가] 추가 [거래소]

17) (선택) 2번째 대형 군 주얼 추가

: 96레벨 이상, 생명력 5500이상일 시 세팅 권장

 

2. 그 외: 빌드업 도중 필요 시 & 여유 될 때 구매

1) 고유 아이템

앗지리의 걸음 [거래소]

*인챈트 포함 [거래소]

드보토의 헌신

③ (고자본/선택) 말로니의 기계장치  

2) 매직 플라스크

① 수은 [거래소]

② 마나 [거래소]

③ 비취 [거래소]

3) 대체 퀄리티 젬

① 기묘한/상이한 (C. 젬 세팅 항목 참조)

 (고자본) 21렙/20+퀄* 환영의 맹독성 비

*20렙 환영의 맹독성 비 vs 21렙 일반 맹독성 비는 실질적인 DPS 차이 없어 옆그레이드임

4) 향상 보조 3+레벨 [거래소]

 

G. 제작법

 

1. 레어 장비 제작법: 이하 글 참조

 

POE :: [3.14] 톡식 (맹독성 비) 빌드 장비 제작법 총정리

목차 A. 소개 B. 제작법 C. 참고 A. 소개 1. 제작법 소개할 장비 부위 1) 무기: 활, 화살통 2) 방어구: 장갑 3) 장신구: 목걸이, 허리띠 *반지는 무지성 에센스작 or 화석작이므로 생략 예1) 사냥꾼 영향

hjcxxx.tistory.com

 

이번시즌 톡식 활 만드는 법 - 핵 앤 슬래시 갤러리

이전 시즌에도 화살2발추가 발사를 붙일 방법이 없어서 접미 1개는 남았었음사냥꾼 82 6링 잡목림활지피배+잡옵 뛰움아이슬링 4성으로지피배+카피배 OR 지피배 + 공속 (2접미) 지피배 날아가거나

gall.dcinside.com

2. 기타 크래프팅 획득처:

 

크래프팅 획득처 상세
동결 면역 장막 해제 장막 장화
효과 범위 #% 증가  장막 해제 장막 반지/벨트

 

H. 참고

 

[1] [3.14] STILL a super solid farmer - Toxic Rain Raider League Starter, Youtue, Zizaran

[2] [3.14] 결전리그 맹독성 비 (톡식 레인) 패스파인더 스타터 가이드 & 초보자용 팁, Youtube, 톡식맨

[3] [3.12] 강탈리그 맹독성비 톡식 중반 세팅 빌드업 가이드, 핵 앤 슬래시 갤러리, 톡식맨

[4] [3.12] 강탈리그 맹독성비 톡식레인 최종 엔드 세팅 가이드, 핵 앤 슬래시 갤러리, 톡식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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