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E1 (Path of Exile)/빌드 / / 2024. 9. 28. 20:30

POE|3.25|공허의 탄생 싸클 슬레이어 (by TheMehmetBozlak)

▲ 3.25 가이드 영상, Youtube, TheMehmetBozlak

A. 소개

 

1. 소개 

1) 개요: 공허의 탄생 양손 검을 사용하는 클래식한 싸클 슬레이어

2) 장단점

① 장점

a. 딜·편의성·가성비 모두 챙김

b. 우버 보스·17티어 매핑 가능

c. 똑같은 세팅으로 허리띠만 헤헌·마피로 취향껏 바꿀 수 있음

② 단점

a. 카뎀에 다소 취약함 (eHP는 7만대로 준수하지만 카저 캡을 못맞춤)

b. 싸클 리즈시절 그때 그 맛은 안남

 

2. POB: https://pobb.in/S_SEqwdNkPqV

 

B. 매커니즘

 

1. 공허의 탄생: 물리 피해의 700%를 무작위 원소 피해로 획득하는 대신 원소 피해 밖에 못 가함

 

▲ 공허의 탄생 세부 옵션

2. 각종 문제 요소 대책

1) 마나 소모량 대책

① 갑옷 옵션으로 싸클 마나 소모 0

② 생명력 전환 보조 젬으로 기타 스킬 마나 소모 0

2) 기절 대책: 갑옷 옵션으로 기절 면역

3) 원소 상태이상 대책: 장화 옵션 및 선대의 환영 주얼 효과로 전부 면역

4) 인내 충전 수급처: 인내의 함성 및 치명적인 긍지 군단 주얼

5) 방어 상승 수급처: 패시브 노드

 

C. 패시브

 

1. 패시브/어센던시

▲ 패시브 트리 (98레벨 기준)

2. 판테온/도적

1) 주요신: 루나리스 (보스전: 솔라리스)

2) 보조신: 샤카리

3) 도적: 올킬 

 

D. 젬

 

*보조젬 명칭 중 '보조'는 생략

 

1. 갑옷 6L: 회오리바람-근접 전투-깊어지는 집중-삼위일체-각근물피-각공원피

┗반드시 갑옷에 장착해야 함

2. 무기 6L: 전쟁 깃발결의-피와 모래-순수의 전령-정밀함-계몽(≥3렙)

3. 투구 4L: 인내의 함성-긴급 명령-생명력 전환-서리 점멸

4. 장갑 4L: 자동화-용암 방패광폭피의 격노

┗화염 질주를 서리 점멸로 대체 가능

5. 장화 4L: 도약 강타-생명력 전환-명중 시 징표-암살자의 징표

 

E. 장비

▲ 장비 예시

*이하 붉은색 옵션 및 수치는 필수

 

1. 무기: 공허의 탄생 

2. 투구: 깊은 심연

3. 갑옷: 레어 갑옷

1) 베이스: 우주의 판금 갑옷

2) 접두

① 생명력 최대치 # (제작대)

추가 저주 1개 적용 가능

아무거나

3) 접미

장착된 공격의 총 마나 소모 -20

  장착된 공격 스킬을 사용하는 동안 기절 무시

공격의 치명타 확률 +#%

아무거나

5. 장갑: 레어 장갑

1) 베이스: 베이스 방어도 ≥300

2) 접두

생명력 최대치 #

② 공격 시 물리 피해 #~# 추가

흡수하는 동안 피해 #% 증가 (제작대)

3) 접미

공격 속도 #% 증가

화염·냉기·번개·카오스 저항 #%

③ 화염·냉기·번개·카오스 저항 #%

4) 고정

① 포식자: 주문 피해 억제 확률 #%

② 총주교: 공격 명중 시 격노 # 획득

6. 장화: 레어 장화

1) 베이스: 베이스 방어도 ≥300

2) 접두

생명력 최대치 #

이동 속도 #% 증가 

아무거나

3) 접미

주문 피해 억제 확률 +#%

#%의 확률로 원소 상태 이상 긴급회피

화염·냉기·번개·카오스 저항 #%

4) 고정

① 포식자: #%의 확률로 원소 상태 이상 긴급회피

② 총주교: 동작 속도 #% 증가

7. 목걸이: 레어 목걸이

1) 베이스: 오닉스 or 청금석 목걸이

2) 접두

생명력 최대치 #

공격 시 물리 피해 #~# 추가

흡수하는 동안 피해 #% 증가 (제작대)

3) 접미

 일반 치명타 피해 배율 +#%

화염·냉기·번개·카오스 저항 #% 

③ 지능 #

4) 기폭제: 공격 (연마의 기폭제)

5) 성유: 자연의 힘 (신록빛·담청빛·은빛)

8. 반지: 레어 반지 2개

1) 베이스: 쌍보석 or 자수정 반지

2) 접두

생명력 최대치 #

공격 시 물리 피해 #~# 추가

③ 근접 피해 #% 증가

or 공격 스킬의 원소 피해 #% 증가 (제작대)

or 피해 #% 증가 (제작대)

3) 접미

명중 시 적이 원소 약화 저주에 걸림 (1개만)

화염·냉기·번개·카오스 저항 #%

일반 치명타 피해 배율 +#%

4) 기폭제: 공격 (연마의 기폭제) or 저항 (분광의 기폭제)

9. 허리띠: 리슬라사의 감개

┗기폭제: 공격 (연마의 기폭제)

10. 군 주얼: 대형 1개

1) 베이스: 양손 무기 피해 12% 증가 (8구)

2) 중형 패시브

① 광분 조장

② 품위 있는 처형

③ 무예 기량

2) 소형 패시브: 화염·냉기·번개·모든 원소 저항 #%

11. 고유 주얼

1) 취조

2) 의미의 빛: 반경 내 패시브 스킬이 추가로 물리 피해 #% 증가 부여

3) 감시자의 눈

① 

② 

4) 치명적인 긍지 : 옵션 중요한 순서대로 내림차순

처치 시~ 인내 충전 획득

② 치명타 피해 배율 or ~2배의 피해를 줌

③ 치명타 확률

④ 힘

⑤ 생명력

5) 선대의 환영

12. 일반 주얼: 1개

1) 접두

최대 생명력 #% 증가

② 양손 근접 무기 사용 시 치명타 피해 배율 +#%

or 검 사용 시 공격 속도 #% 증가

2) 접미

근접 치명타 피해 배율 +#% 

② 공격 속도 #% 증가

or 일반 치명타 피해 배율 +#%

13. 플라스크

1) 생명력 플라스크

① 접두: 낮은 생명력 상태~ 회복 증폭

② 접미: 출혈 상태~ 출혈 면역

2) 특수 플라스크

① 수은 플라스크

a.접두: 치명타 명중 시 충전 획득

b.접미: 효과를 받는 동안 이동 속도 #% 증가

② 은 플라스크

a.접두: 치명타 명중 시 충전 획득

b.접미어: 효과를 받는 동안 저주 효과 #% 감소

③ 다이아 플라스크

a.접두: 치명타 명중 시 충전 획득

b.접미어: 효과를 받는 동안 치명타 확률 #% 증가

④ 화강암 플라스크

a.접두: 치명타 명중 시 충전 획득

b.접미어: 효과를 받는 동안 방어도 #% 증가

 

F. 기타

 

📌 피할 맵 모드

1) 몬스터에게서 흡수할 수 없음

2) 플레이어가 생명력, 마나 또는 에너지 보호막 재생 불가

 

📌 빌드 업그레이드 방향성

1) 고유 주얼 → '타락한 피가 플레이어에게 유발될 수 없음' 타락옵 추가

2) 생명력 플라스크 → 전창조로 교체

3) 리슬라사의 감개마법사의 피로 교체

 

G. 출처

 

[1] [3.25] Voidforge Cyclone Build | Slayer, Youtube, TheMehmetBozlak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