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E :: [3.15 대비] 톡식 마인 트릭스터 스타터 (맹독성 비 지뢰)

목차

 

A. 소개

B. 매커니즘

C. 패시브

D. 젬 세팅

E. 액트

F. 장비

G. 빌드업

H. 참고

 

A. 소개

 

▲ 3.14 플레이 시연 및 가이드 영상, Youtube, sNyZZzzz

 

1. 소개

1) 검증된 성능

2) 쾌적한 플레이: 지뢰의 자동 타케팅 + 맵 옵션 가리지 않음

3) 안정적인 생존력: 곡차곡 + 바람의 무희 + 트릭스터 전직 노드

4) 정형화된 직선형 성장: 무작정 따라하기 가능 + 현타 구간 없음 

 

2. POB: https://pastebin.com/LAjnHQvU

 

3. 빌드 히스토리

1) 3.13 의식 

: 트릭스터 어센던시가 너프

① 이전까지는 톡식 계열 빌드를 운용함에 있어서 트릭이 레인저 계열에 비해 압도적 비교우위에 있었으나, 이제는 트릭스터가 약세가 됨

② BUT 공속이 필요 없는 톡식 마인 빌드의 경우에는 여전히 트릭이 베스트 초이스

2) 3.14 결전

① 맹독성 비의 AOE 매커니즘이 변경됨:

a. 극초반 성능은 버프, 최종 엔드게임 단일딜 천장은 너프

∵ 효과 범위 및 화살 추가 옵션의 효율 감소

b. 빌드업 측면에서는 예전처럼 효과 범위도 화살/투사체 추가도 최대한 챙기면 됨

② 비-집중 유지 스킬의 마나 소모 감소 옵션 수치 너프: 빌드업에 영향 없음

③ 지뢰의 마나 점유/소모 매커니즘이 변경됨: 빌드업에 영향 없음

2) 3.15 탐험

*요약: 엔드게임 장비 세팅에 너프

 지속 카오스 피해 배율 옵션이 접두어에서 접미어로 변경 → 신국민활 제작법을 못쓰게 됨

② 지속 피해 배율 관련 군 주얼 전반 너프 → 중형 군 주얼 파워가 떨어질 것

 

 

POE :: [3.14] 3.13 → 3.14 톡식 (맹독성 비) 매커니즘 변경 정리

TL;DR 1. 여러 유저들이 토론 및 실험을 진행하였으나, 일치된 결론은 현재까진 없음. 중론을 취합하면 아래와 같음: 2. 효과 범위: 높을수록 광역딜 및 단일딜 양쪽에 모두 유리하나, 단일딜을 상

hjcxxx.tistory.com

B. 매커니즘

 

1. 톡식 (맹독성 비) 데미지 메커니즘

 

▲ 톡식 데미지 메커니즘 설명 영상, Youtube, ExileCompany

 

*추가 설명: 이하 트게더 초크슈님 글 참조

 

톱밥입니다 - POE 톡식레인의 매커니즘 (톡식으로 키우려는 분들은 보시는걸 추천) - 트게더

우선 이글을 쓰는 이유는 톡식레인이라는 스킬이 단순하게 투사체 발사->카오스 데미지 장판 으로 이어지는 스킬이 아니라 여러 매커니즘이 순서대로 진행되면서 딜을 넣는 방식의 특별한 스킬

tgd.kr

2. 맹독성 비 + 연쇄 폭발 지뢰 보조 간의 상호작용

1) 맹독성 비

"투사체 피해 속성 부여 수치를 이 스킬의 지속 피해 효과에도 적용"

=피해 증가 옵션이 톡식 도트뎀도 올려줌

2) 연쇄 폭발 지뢰 보조

"연쇄 폭발 시 보조 대상 스킬이 주는 피해가 먼저 폭발한 지뢰 1개당 5%만큼 증폭"

=미리 지뢰를 쌓아두고 격발하면 나중에 터지는 지뢰일수록 데미지가 더 강해짐

→ 연쇄 폭발 개수가 증가할수록 톡식 도트뎀도 증가함

 

3. 맹독성 비 지뢰 + 처치 시/명중 시 옵션 간의 상호작용

1) 처치 시(On Kill)

① 일반적으로는 지뢰로 적을 처치할 경우 "처치 시" 효과를 못 받으나,

② 예외적으로 지속 피해(DoT)로 인한 처치는 항상 플레이어 본체의 직접 처치로 간주됨

∴ 맹독성 비 지뢰의 지속 피해로 적을 처치 시, "처치 시" 조건부 옵션의 효과를 받을 수 있음

2) 명중 시: "On Hit" 과 "When You Hit" 옵션으로 구분됨

① On Hit: 적용 됨

└예: [명중 시 적이 절망 저주에 걸림, 해당 저주의 효과 20% 증가]

=[Curse Enemies with Despair on Hit, with 20% increased Effect]

② When You Hit: 적용 안됨

└예: [희귀 또는 고유 적 명중 시 #레벨 암살자의 징표 발동]

=[Trigger Level # Assassin's Mark when you Hit a Rare or Unique Enemy]

 

C. 패시브

 

1. 패시브 트리

 

01234
▲ 95레벨 완성 패시브 트리 슬라이드쇼

2. 어센던시 

1) 참을성 있는 수확자

2) 혼의 춤

3) 탈출의 명수

4) 지속되는 고통 → 딜부터 올리고 싶으면 먼저 찍어도 OK

3. 판테온/도적

1) 주요신: 루나리스 (보스전: 솔라리스)

2) 보조신: 샤카리 (보스전: 리슬라사)

3) 도적: 올킬 

 

D. 젬 세팅

 

1. 세팅 요약

1) 활 6L: 맹독성 비 - 연쇄 폭발 지뢰 - 포악한 투사체 - 지뢰 피해 - 충전된 지뢰 - 재빠른 조립

2) 갑옷 6L: 질주 - 새로운 활력 - 인내의 함성(n) - 긴급 명령 - 지뢰 폭발 - 연막 지뢰

3) 투구 4L: 원격 기폭 장치 - 명상(n) - 악의 - 계몽(3+)

4) 장갑 4L: 위축(n) - 시전 속도 증가 - 주문 토템 - 다중 토템

5) 장화 4L: CWDT(1) - 불멸의 외침(3) - 화염 골렘(1) / 바알 은총

6) 반지: 절망

 

2. 세팅 설명

2-1. 약어 

1) (n) = 마나/스탯 허용하는 레벨까지 최대한 레벨업, (숫자) = 해당 숫자만큼만 레벨업

2) CWDT = 피격 시 시전 보조

2-2. 주의 사항 

1) 활 젬 세팅: 국민활 장비 후 이하 젬들 교체

포악한 투사체각성한 포악한 투사체

지뢰 피해각성한 공허 조작

재빠른 조립강화 보조

2) 갑옷 젬 세팅

질주 대신 → 화염 질주도 OK

② 지뢰 폭발 젬은 20퀄리티 필수

③ 연막 지뢰 대신 → 점멸 화살도 OK

3) 오라 젬 세팅

① 마나 여유 생길 때마다 오라 순서대로 추가로 켜기

a. 원격 기폭 장치  명상 악의 

b. 마나 여유 애매할 때 임시로 이하 오라 사용 가능:

i. 육체와 돌 (점유 35%)

ii. 전쟁 깃발 + 관대함 보조 (점유 10%)

iii. 활력 (점유 28–233 마나)

바알 은총은 바알 스킬로만 사용하며 오라는 켜지 않음

 

E. 액트

 

*아이템 최대 홈 개수

1) 2홈: 1레벨 (액트1~2)

2) 3홈: 2레벨 이상 (액트1~2)

3) 4홈: 25레벨 이상 (액트 3~4) 

4) 5홈: 35레벨 이상 (액트 4~5) 

5) 6홈: 50레벨 이상 (액트 6~7)

 

1. 액트1

1) 특이 사항

① 필요 3링: 초초초 and/or 초초

② 전직 시험: 1-1. 수용소 하층

③ 수은 플라스크 보상 수령 (자비로운 임무 퀘스트) 

2) 젬 보상/구매

출처 가격 퀘스트
하위 중독 보조(1) 상자   황혼의 해안
(아무거나) 보상(타클레이)   눈 앞의 적
부식성 화살(1) 구매(네사) 감정 주문서
맹공 보조(1) 보상(네사)   자비로운 임무
신기루 궁수 보조(1) 구매(네사) 감정 주문서
(아무거나) 보상(타클레이)   로아 알 깨트리기
질주(4) 보상(타클레이)  
파편 쇠뇌(4) 구매(네사) 감정 주문서
강철 피부(4) 구매(네사) 감정 주문서
공허 조작 보조(8) 보상(네사)   감금된 덩치 
하위 다중 투사체 보조(8) 구매(네사) 진화의 오브
화염 질주(10) 보상(타클레이)  
연막 지뢰(10) 구매(네사) 진화의 오브  
(아무거나) 보상(네사)   사이렌의 마침곡
맹독성 비(12) 구매(네사) 진화의 오브
연쇄 폭발 지뢰 보조(8) 구매(네사) 진화의 오브  
재빠른 조립 보조(4) 구매(네사) 감정 주문서  

3) 젬 세팅 

① 1레벨: 부식성 화살 - 하위 중독 

② 4레벨: 강철 피부 좌클릭

a. 부식성 화살 - 맹공 보조 - 신기루 궁수

b. 파편 쇠뇌 - 하위 중독

c. 질주

d. 강철 피부

③ 8-10레벨 

a. 부식성 화살 - 신기루 궁수 - 공허 조작

b. 파편 쇠뇌 - 하위 중독 - 하위 다중 투사체

c. 화염 질주 - 연막 지뢰

d. 강철 피부

④ 12레벨: 톡식마인 시작 

a. 맹독성 비 - 연쇄 폭발 지뢰 - 재빠른 조립

b. 파편 쇠뇌 - 하위 중독 - 하위 다중 투사체

c. 화염 질주 - 연막 지뢰

d. 강철 피부

2. 액트2

1) 특이 사항

 전직 시험: 1-2. 죄악의 방 2층, 1-3. 지하실 1층

② 도적: 올킬

③ 수은 플라스크 보상 수령 (거대한 백색 야수 퀘스트) 

2) 젬 보상/구매 

출처 가격 퀘스트
원격 기폭 장치 소환(16) 보상(그루스트)   검은 침략자
덫 및 지뢰 피해 보조(18) 보상(실크)   예리하고 잔인한

3) 젬 세팅 

① 16-18레벨: 덫 및 지뢰 피해 보조는 젬 렙업만 (4링템 구비 시 장착) 

a. 맹독성 비 - 연쇄 폭발 지뢰 - 재빠른 조립

b. 파편 쇠뇌 - 하위 중독 - 하위 다중 투사체

c. 화염 질주 - 연막 지뢰

d. 강철 피부

e. 원격 기폭 장치

3. 액트3

1) 특이 사항

① 4링크템 드랍 시작

② 전직 시험: 1-4. 화장터, 1-5. 지하 묘지, 1-6. 황실 정원

③ 도서관퀘

2) 젬 보상/구매 

출처 가격 퀘스트
절망(24) 보상(마라모아)   떠나 보낸 연인
악의(24) 구매(클라리사)  
(아무거나) 보상(마라모아)   오른팔 잘라내기

3) 젬 세팅 

① 24-31레벨: 악의는 젬 렙업만 (마나 여유 충분해지면 장착)

a. 맹독성 비 - 연쇄 폭발 지뢰 - 재빠른 조립 - 덫 및 지뢰 피해

b. 파편 쇠뇌 - 하위 중독 - 하위 다중 투사체

c. 화염 질주 - 연막 지뢰

d. 강철 피부 / 절망

e. 원격 기폭 장치

4. 액트4

1) 특이 사항: 휘안석 플라스크 보상 수령

2) 젬 보상/구매 

출처 가격 퀘스트
화염 골렘 소환(34) 보상(오연)   봉인 해제
상위 다중 투사체 보조(38) 보상(디알라)   영원한 악몽

3) 젬 세팅 

① 34-38레벨

a. 맹독성 비 - 연쇄 폭발 지뢰 - 재빠른 조립 - 덫 및 지뢰 피해

b. 파편 쇠뇌 - 하위 중독 - 상위 다중 투사체

c. 화염 질주 - 연막 지뢰

d. 강철 피부 / 절망

e. 원격 기폭 장치

f. 화염 골렘(1)

5. 액트5

1) 특이 사항: 없음

2) 젬 보상/구매: 없음

3) 젬 세팅: 동일 

6. 액트6

1) 특이 사항

① 모든 젬 구매 가능 (사라진 은총 퀘스트)

② 전직 시험: 2-1. 수용소 하층

2) 젬 보상/구매: 보상 없음. 가능한 최종 세팅에 근접하게 구매

3) 젬 세팅 

① 4L: 맹독성 비 - 연쇄 폭발 지뢰 - 포악한 투사체 - 지뢰 피해

② 4L: 질주 - 새로운 활력 - 인내의 함성(n) - 긴급 명령

 4L: 위축 - 시전 속도 증가 - 주문 토템 - 다중 토템

④ 3L: CWDT(1) - 불멸의 외침(3) - 화염 골렘(1)

⑤ 2L: 원격 기폭 장치 - 명상(n)

⑥ 2L: 공포의 깃발 - 관대함 보조

1S: 절망

7. 액트7 - 전직 시험: 2-2. 지하실, 2-3. 죄악의 방 2층

8. 액트8 - 전직 시험: 3-1. 목욕탕

9. 액트9 - 전직 시험: 3-2. 터널

10.액트10

① 전직 시험: 3-3. 납골당

② 석영 플라스크 보상 수령

 

F. 장비

 

*트릭스터 톡식 마인 장비 세팅 유의사항

1) 레인저 어센던시와의 차이: 투구와 갑옷의 베이스가 중요함 → 투구는 에쉴, 갑옷은 회피 

2) 일반 톡식과의 차이: 공격 속도 옵션이 무효옵, 대신 지뢰 투척 속도 옵션이 유효옵

 

▲ 장비 예시

1. 무기: 활 + 화살통

1-1. 활: 순서대로 빌드업

1) 은빛 가지

→ 은빛 나무 예언으로 은빛 나뭇가지로 업그레이드

2) 호저활: 호저 카드 6장 (or 제국의 유산 카드 22장, 더 싼 쪽으로 구입)

→ 카드 교환해서 얻은 노말 6링 활 + 악을 쓰는 불안의 에센스 + 크래프팅*

*크래프팅 시: 빈 접두어가 빈 접미어보다 좋음

① 접두: [지속 카오스 피해 배율 #%] > [지속 피해 #% 증가] > [지뢰 피해 #% 증가]

② 접미: [지뢰 투척 속도 #% 증가] > [카오스 피해 #% 증가]

2) 3젬렙활: 이하 3유효옵 포함 (직작 or 구매)

① [장착된 젬 레벨 +1]

② [장착된 활 젬 레벨 +2]

[지속 카오스 피해 배율 (31-35)%] 크래프팅

3) 톡식 국민활: 이하 5유효옵 포함 (직작 or 구매)

① 접두어

a. [장착된 젬 레벨 +1]

b. [지속 카오스 피해 배율 (44-48)%] → (3.15) 접미어로 변경됨

c. [장착된 보조 스킬 젬 레벨 +2] 크래프팅

② 접미어

a. [지속 피해 배율 (31-35)%]

b. [지뢰 투척 속도 (21–23)% 증가] 크래프팅

4) 결합활: 국민활 + 결합 고정 옵션 (이하 택1)

① [장착된 보조 젬 레벨 +1]

② [활 공격 시 화살 1개 추가 발사]

③ [(카오스) 피해 #% 증가]

④ [장착된 카오스/민첩/지능 젬 퀄리티 #%]

⑤ [자신이 처치한 적이 #%의 확률로 폭발하여, 최대 생명력의 1/10을 물리 피해로 줌]

1-2. 화살통: 순서대로 빌드업

1) 후위 경계

2) 레어 화살통

① 베이스: a>b

a. 포대 화살통 (토템 설치 속도)

b. 가벼운 화살통 (민첩)

② 옵션

a. 기본: 생명력/저항

b. 베스트: i>ii

i. [공격 스킬의 지속 카오스 피해 배율 #%] 접미어 (사냥꾼)

ii. [공격 스킬의 지속 피해 배율 #%] 접미어

c. 유효옵: i>ii

i. [효과 범위 #% 증가] 접두어 (전쟁군주) 

ii. [활 공격 시 화살 1개 추가 발사] 접두어 (전쟁군주)

2. 투구: 레어 투구

1) 베이스: 지능 (에너지 쉴드)

→ 베스트: 자만의 관

∵ 트릭스터 전직 노드 [탈출의 명수] 효과를 받기 위함

2) 옵션

① 기본: 생명력/저항

② 베스트

a. [주변 적의 카오스 저항 -9%] 접미어 (사냥꾼)

b. [지뢰 투척 속도 #% 증가] 접미어 크래프팅

③ 유효옵

a. [마나 최대치 #] 접두어

b. [효과 범위 #% 증가] 접두어 크래프팅

3) 인챈트: 이하 택1

[맹독성 비가 화살 1개 추가 발사]

[맹독성 비가 주는 피해 40#% 증가]

3. 갑옷: 순서대로 빌드업

1) 레어 갑옷

*취향에 따라 레어 갑옷을 엔드게임까지 사용해도 무방함

① 베이스: 민첩 (회피) 베이스 

→ 베스트: 성좌의 가죽 갑옷 or 암살자의 의복

② 옵션

a. 기본: 생명력/저항

b. 유효옵

i. [회피 #% 증가], [회피 #] 접두어

ii. [정지 상태일 때 주변에 신성화 지대 생성] 접미어 (십자군)

iii. [주변의 적 실명 유발] 접미어 (대속자)

2) 체루빔의 악행

3) 킨츠키

4. 장갑: 레어 장갑

1) 베이스: ①>②>③

① 약제상의 장갑 (지속 피해)

② 움켜쥔 장갑 (투사체 공격 피해)

③ 송아지 가죽 장갑 (회피)

2) 옵션

① 기본: 생명력/저항

② 베스트: a>b>c

a. [지속 카오스 피해 배율 #%] 접미어 (사냥꾼)

b. [마무리 타격] 접미어 (전쟁군주)

c. [지속 피해 #% 증가] 접두어 (전쟁군주)

③ 유효옵

a. [마나 최대치 #] 접두어

b. [효과 범위 #% 증가] 접두어 크래프팅

c. [플라스크의 효과를 받는 동안 피해 #% 증가] 접두어 크래프팅

d. [회피 #% 증가], [회피 #] 접두어 크래프팅

5. 장화: 순서대로 빌드업

1) 삼단 공격 

2) 앗지리의 걸음

3) 레어 장화 

① 베이스: 두 가지 색 장화

② 옵션

a. 기본: 이속/생명력/저항

b. 베스트: [스킬 효과 지속시간 #% 증가] 접미어 (엘더)

c. 유효옵

i. [회피 #% 증가], [회피 #] 접두어

ii. [마나 최대치 #] 접두어

iii. [처치 시 #%의 확률로 인내 충전 획득] 접두어 (엘더)

iv. [동결 면역] 접두어 크래프팅

*인챈트: 이하 택1

[최근 4초 이내 피격되지 않은 경우 이동 속도 10% 증가]

② [최근 4초 이내 주문 피해를 받은 경우 8%의 확률로 주문 적중 완벽회피]

③ [최근 4초 이내 치명타를 맞은 경우 10%의 확률로 공격 적중 완벽회피]

6. 목걸이: 순서대로 빌드업  

1) 베이스: ①>②>③

① 청금석 목걸이 (지능)

② 마노 목걸이 (지능+힘)

③ 오닉스 목걸이 (모든 능력치)

2) 옵션

① 기본: 생명력/저항

② 베스트

a. [지속 카오스 피해 배율 #%] 접두어 (사냥꾼/엘더)

b. [모든 카오스/민첩 스킬 젬 레벨 +1] (사냥꾼)

③ 유효옵

a. [지속 피해 배율 #%] 접두어

b. [비-집중 유지 스킬의 총 마나 소모 #] 접두어 크래프팅

c. [지뢰 투척 속도 #% 증가] 접미어 크래프팅

3) 기폭제: 유독성 기폭제

4) 성유: 이하 택1

① 특출난 솜씨 (투명/호박/검정) → 스킬 지속시간 증가

② 타락 (진홍/검정/검정) → 카오스 피해 & 위축 효과 증가

7. 반지: 부정한 대리자 (좌측 슬롯) + 레어 반지 (우측 슬롯, 이하 순서대로 빌드업)

1) 베이스: 택1

① 주색 반지 (생명력)

② 근청석 반지 (카오스 피해)

2) 옵션

① 기본: 생명력/저항

② 베스트: [카오스 피해 #% 증가] 접미어 (선망의 에센스 or 크래프팅)

③ 유효옵

a. [피해 #% 증가] 접두어 크래프팅

b. [비-집중 유지 스킬의 총 마나 소모 #] 접두어 크래프팅

c. [회피 #] 접두어

d. [마나 최대치 #] 접두어

e. [최소 인내 충전 +1] 접미어 크래프팅

f. [명중 시 적이 절망 저주에 걸림] 접미어 (사냥꾼 or 탐광)

→ 해당 옵션 챙긴다면 부정한 대리자를 레어 반지로 교체

3) 기폭제: 유독성 기폭제

8. 허리띠: 레어 허리띠

1) 베이스: 명계의 조임쇠

2) 옵션

① 기본: 생명력/저항

② 베스트

a. [최대 생명력 #% 증가] 접두어

b. [카오스 피해 #% 증가] 접두어

③ 유효옵

a. [피해 #% 증가] 접두어 크래프팅

b. [자신에게 적용된 플라스크의 효과 #% 증가] 접두어 크래프팅

3) 기폭제: 풍요의 기폭제

4) 인챈트: [플레이어가 위축시킨 적의 모든 저항 -6%]

9. 주얼

9-1. 고유 주얼

1) (선택) 정복자의 효율 모조품

→ 지뢰 마나 소모/점유가 커버 안될 시 채용

2) (고자본) 감시자의 눈

① [악의의 영향을 받는 동안 지속 피해 배율 #%] [거래소]

② [명상의 영향을 받는 동안 비-집중 유지 스킬의 총 마나 소모 #] [거래소]

9-2. 일반/심연 주얼

1) 일반 주얼: 2개 이상 사용

① 기본: [생명력 #% 증가] 접두어

② 베스트

a. [지속 카오스 피해 배율 #%] 접미어

b. [지속 피해 배율 #%] 접미어

③ 유효옵

a. [지뢰 투척 속도 #% 증가] 접두어

b. [카오스/지뢰 피해 #% 증가] 접두어

b. [(투사체/범위) 피해 #% 증가] 접미어

c. [힘/지능 #], [저항 #% 증가] 접미어

2) 심연 주얼: 1개 사용, 허리띠에 장착

① 기본: [생명력 최대치 #] 접두어

② 베스트: [양손 무기 사용 시 지속 피해 #% 증가] 접두어

③ 유효옵

a. [최근 4초 이내 적을 처치한 경우 피해 #% 증가] 접미어

b. [처치 시 #%의 확률로 4초 동안 차원 능력 획득] 접미어

c. [처치 시 #%의 확률로 4초 동안 맹공 획득] 접미어

d. [힘/지능 #], [저항 #% 증가] 접미어

9-3. 군 주얼: 대형 1개 + 중형 2개 사용

1) 대형: [카오스 피해 12% 증가] 베이스, 8구, 1개 사용

① 기본: 잔혹한 손길 + 나머지 2개 [거래소]

② 베스트: 잔혹한 손길 + 사악한 휘장 + 불경한 은총

③ 유효 노드

a. 접두: 사악한 휘장 > 영원히 계속되는 불행 

b. 접미: 불경한 은총 > 형언 불가

2) 중형: ①>②>③, 2개 사용, 이하 중 선택해서 조합

① [지속 카오스 피해 배율 +4%] 베이스, <5구 

a. 사악한 휘장 + 나머지 1개 [거래소]

b. 유효 노드

i. 영원한 괴로움 ← 1개는 필수

ii. 스치는 죽음 > 부패 연구자 > 생의 흐름 > 노출 치료

② [지뢰 피해 12% 증가] 베이스, <5구

a. 유격 전술 + 나머지 1개 [거래소]

b. 유효 노드: 본격적인 방해 > 세심한 취급 > 소모성

③ [플라스크 효과 지속시간 6% 증가] 베이스, <5구

: 약을 탄 물약 + 잠재력 발산 [거래소]

10. 플라스크

1) 신성한 생명력: 부글대는 + 출혈 면역

2) 영원의 (or 신성한) 마나: 인내의 + 저주 면역

3) 수은: 연금술사의 + 아드레날린

4) 석영: 화학자의 + 동결 면역

5) 비취: 화학자의 + 반사신경 (회피 증가)

죽어가는 해로 교체

*생명력 & 마나 플라스크 대신 → 거룩한 하이브리드 플라스크(인내의 + 출혈 면역)로 통합 가능

→ 그럴 경우 남는 자리에 비취 플라스크 (화학자의 + 저주 면역) 투입

 

G. 빌드업

 

1. 성장 로드맵: 리그 오픈 첫날부터 플레이 할 시, 비숙련자 기준

┌리그 첫 주말 이틀 목표

1) 저가 고유템 

① 무기: 4링 은빛 가지 + 후위 경계

② 장화: 삼단 공격

③ 반지: 부정한 대리자

2) 6링활 직작

① [호저] or [제국의 유산] 점술 카드

② 악을 쓰는 불안의 에센스 [거래소]

or 절규하는 불안의 에센스 *3개 [거래소]

┌리그 오픈 1주차 목표

3) 방어구/장신구 1차 업글

① 화살통/장갑/목걸이* (지카배)

*젬렙 목걸이와 비교하여 저렴한 쪽 구매

② 명계의 조임쇠

앗지리의 걸음

4) 젬 업글

① 맹독성 비 21렙 젬 [거래소]

② 맹독성 비 보조 젬 20퀄작

5) 군 주얼 (대형 1개 + 중형 2개)

6) 방어구/장신구 2차 업글

① 투구 (인챈트 + ≥84렙 자만의 관 and/or 카저깎)

② 반지 (≥84렙 근청석 반지 + 선망의 에센스)

③ 화살통 (지카배 1티어) [거래소]

④ 장갑 (약제상의 장갑 and/or 마무리 타격) [거래소]

7) 일반/심연 주얼

8) 활 1차 업글: 3젬렙 활

9) 죽어가는 해

┌리그 오픈 2주차 목표

10) 활 2차 업글: 국민활

11) 강화 보조 4레벨 젬

12) 각성 젬

┏다른 빌드로 갈아탈 생각이면 여기서부터는 투머치

13) 방어구/장신구 3차 (최종) 업글: 제작 or 완제품 구매

① 명계의 조임쇠 (사냥꾼 영향력 + 생명력 #% 증가 and/or 카오스 피해) [거래소]

② 장갑 (약제상의 장갑 + 지카배 + 마무리 타격)

③ 화살통 (포대 화살통 + 지카배 + 화살 1발 추가) 

④ 젬 레벨 목걸이: 이하 택1 [거래소]

a. 젬 레벨 +2 (민첩 + 카오스) 사냥꾼 목걸이 [거래소]

b. 젬 레벨 +1 (민첩 or 카오스) + 지카배 목걸이 [거래소]

14) 감시자의 눈 (악의)

15) 결합활 제작/구매

 

2. 레어템 제작법: 이하 글 참조

 

POE :: [3.14] 톡식 (맹독성 비) 빌드 장비 제작법 총정리

목차 A. 소개 B. 제작법 C. 참고 A. 소개 1. 제작법 소개할 장비 부위 1) 무기: 활, 화살통 2) 방어구: 장갑 3) 장신구: 목걸이, 허리띠 *반지는 무지성 에센스작 or 화석작이므로 생략 예1) 사냥꾼 영향

hjcxxx.tistory.com

H. 참고

 

[1] [3.14] Toxic Rain Trickster Build Guide, Youtube, sNyZZzzz

[2] [3.14] 결전리그 맹독성 비 (톡식 레인) 패스파인더 스타터 가이드 & 초보자용 팁, Youtube, 톡식맨

[3] [3.14] STILL a super solid farmer - Toxic Rain Raider League Starter, Youtue, Zizaran

[4] [3.13] Toxic Rain Mines Trickster - League Start Endgame FULL GUIDE, Youtube, Tripolar Bear

[5] [3.13] Toxic Rain Mines Saboteur, PoE Vault, Octaviano

[6] [3.12] Heist League Starter: Toxic Rain Mines Trickster, Youtube, Crouching_Tun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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